카테고리 없음

원룸에 딱 맞는 부담없는 소형 청소기

무무뚜벅이 2020. 3. 10. 22:19

안녕하세요 무무 뚜벅이입니다. 

원룸에 딱 맞는 부담없는 소형 청소기

전기매트에 이어 청소기 구매 후 후기 쓰러 왔어요!!


 

 

저는 사실 자취 인생 중에 첫 청소기예요 ㅋㅋㅋ

그동안 다이소에서 청소포 끼워서 미는 밀대로 바닥청소를  했는데 이제 이사 가면 삶의 질을 높여보고자 청소기를 구매했어요!!

그 대신 가성비도 좋아야 하고 저렴할 걸로 샀어요.. 인터넷에 파는 청소기 중에 진짜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가격은 21,990원 진짜 저렴하죠??

그동안 왜 안 샀나 싶어요... 


도착하자마자 개봉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제이 닉스 유선청소기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면 진짜 많아요.

색은 지금 제가 구매한 흰색에 그레이 색이 있고 또 하나는 흰색에 파란색 딱 두 가지더라고요.

저는 그레이가 더 이뻐서 그레이로 샀어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였어요

무게도 무겁지 않았어용!!

 

하나하나 비닐포장이 되어있네요

꼼꼼한 포장 좋습니당

 

비닐제거 후

생각보다 간단한 구성이네요!!

on/off

무게도 무겁지 않고 조금 저렴해 보이는 느낌은 있지만 청소기 기능만 잘하면 되니까요 ㅠㅠ

핸디형으로 쓰시려면 긴 손잡이 연결하시면 되구용 긴 손잡이 바 연결하면 스틱형 청소기가 된답니당 ㅋㅋ 

청소기를 돌려 봤는데....

.....

소리가 진짜 어마어마해서 저녁에는 절대.. 못 돌려요.. ㅋㅋㅋ

근데 소리만큼 흡입력은 좋은 것 같아요

지금 집 바닥 사이 타일이 다 틈이 있는데.... 생각지도 못했는데 

틈 사이 먼지들.... 다.... 청소해주더라고요..

놀랬어요 ㅋㅋㅋ

 

 

혼자서 잘 서있네요!

 

보관도 작아서 편해요 그리고 혼자서도 잘 서있어서 공간 있는 곳에 그냥  혼자 세워둬도 될 것 같아용!!!

이사 가면 1일  일 청소 해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