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약사님들이 추천한 피로회복제 비타민B군 비맥스 메타 정 3통째 복용 후기

무무뚜벅이 2020. 3. 16. 23:19

 

 

유튜브 약사님들이 추천한 피로회복제 비타민B군  비맥스 메타 정 3통째 복용 후기
 제가 3통째 먹고있는 비맥스 메타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구해요😊




 

 

비멕스 메타정

 

 

 

GC녹십자에서 나온 비맥스 메타정은 비타민 B군 성분이 전체적으로 고용량으로 들어있고 전체적으로 종합비타민 역할을 하는 피로회복제의 끝판왕이 라고 해요!!

성분표

한박스에 2통이 들어있고 1통 안에 60정 들어있으며 1일1정이에용!!
집중력과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서 수험생이나 직장인들 한테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해요


간에 좋은 우르사도 들어 있어서 술을 드시는분한테도 좋다고해요ㅋㅋㅋ 저는 항상 숙취가 심한편인데 술먹기전 비맥스 메타정 1알에 고려은단 비타민C1000 1정을 복용후 술먹으니 숙취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숙취해소제로도 먹어용ㅋㅋㅋ(과한 음주땐 음주 후 또 복용하고 한숨자고 일어나면 말끔히 일어날수있어요)

비타민D도 들어 있어서 따로 안 챙겨 먹어도 되지만 비타민C가 안 들어 있어서 비타민C는 따로 챙겨 먹는걸 추천드려요!

 

남성위주로 타겟팅을 했는데 성분자체가 고용량이랑 남녀누구나 복용해도 괜찮다고 해요.


복용시간은 보통은 아침이나 점심 상관없고 공복에도 상관없지만 혹시라도 있을 위장장애가 있을수 있으니 식후에 드시는걸 추천해요👍


저도 꾸준히 먹진 못 했고 가끔 보일때마다 챙겨먹었는데 확실히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조금 느껴졌어요!! 기분탓인가? 약먹은 날은 덜 피곤해서 무기력이 조금 덜해지는 것 같아요!

직장인 스트레스많이 받으시는 분들은 꼭 드세용.
비멕스 메타 가격은...
..
저는 처음 집 근처약국에서는 7만원에 샀는데
다 먹어 갈쯤에
마트 안 약국에 메타정이 보여서 가격 물어 보니 5만원이라 바로 구매했어요...진짜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수있어서 앞으로 마트약국만 갈생각이에용 😁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건강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