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평 드라이브코스 야외 힐링 카페 라틴정원

무무뚜벅이 2020. 4. 7. 23:47

제가 다녀온 곳은 

가평에 위치한 카페예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박혀있다가 날씨도 좋은데 드라이브나 가자해서 가평 돌다가

급 카페를 가자 해서  알아보고 찾아온 카페예요!!

코로나 때문에 살짝 무서워서 

지나가는 길에 차 많고 사람 많아 보이는 카페는 다 지나치고 

여기는 한적하니 사람도 많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마스크는 필수예요!!!

 

산과 강을 바라보면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곳이었어요.

진짜 오랜만에 드라이브 와서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커피맛도 케이크도 맛있었고 엉덩이에 온열매트가 깔려있어 따끈따끈하고 좋았어요

엄청 달았던 초콜릿 케이크!!

이날 진짜 날씨 너무 좋았어요 ㅠㅠ

애견 동반인 것 같기도 한 게 강아지 표시판도 있었어요

혹시나 강아지랑 같이 가실 분은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여기 산길이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이 더라고요!! 완전 구불구 불산 길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