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녹물,불순물 제거 해주는 세면대 필터

무무뚜벅이 2020. 4. 4. 00:02

오늘 가져온 제품은 닥터 피엘에 세면대 필터를 가지고 왔어요!!

그 많고 많은 필터 중에 왜 닥터 피엘 세면대 필터를 선택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사 온 집이 지어진지 30년 가까이 되다 보니

수압이 진짜 너무  약해요

그리고 보일러도 이상해서 보일러 기사님을 불러 보니

수도관이 문제라고 하더라구요 🤔

수도관이 오래되다보니 수도관 속에 노후가 되면서 녹이 많이 쌓여있어서

수압이 약할거하는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의심은 했지만 너무 찝찝해서 수압도 높일 겸 녹물 제거 닥터 피엘 세면대 필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그 많은 제품들 중에 닥터 피엘을 고르게 된 이유는 

필터가 꽉 차 있어서 옆으로 그냥 지나가는 물이 없어 보여서였어요!!

다른 필터들은 물이 그냥 필터 사이로 지나가는 느낌이라면 

닥터 피엘 세면대 필터는 필터가 꽉 차 있어서

그냥 지나가는 물이 필터에 다 거쳐져서 물이 걸러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참 단순하죠??

세면대 필터 사기 전까진 양칫물 헹궈낼 때

너무 찝찝해서 생수에 양치했는데 너무 불편해서 목 빠지게 기다렸어요 ㅠㅠ😭

 

 

 

세면대 기본세트+필터10ea =37900원

 

세면대 기본 세트만 하게 되면 24,800원이지만

어차피 교체가 필요한 필터가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닥터 피엘의 장점은 3중 차단 필터로 미세 녹물과 불순물을 제거해주고

30%~40%의 절수효과와 수압상승이 된다고 해요!!

 

박스를 풀어볼게요🤗

 

제품구성

 

본품 1ea /연결나사 7ea/고무링 4ea/스패너 2ea

저는 본품에 연결나사가 끼워져 있고 고무링 투명한 것 도 끼워져 있었어요.

사진엔 안 보이지만 끼워져서 온 고무링 포함 투명 고무링이 총 2개 있었어요.(두께는 달랐어요!!)

파란 고무링은 연결 나사 사이즈는 맞지만 물이 샌다면 연결나사 위에 올려 쓰는 고무링이에요! 

은색 스패너는 세면대 수도꼭지 돌리는 용도이고(저는 홈?? 이 없어서 고무장갑으로 돌려 뺏어요!!)

투명 스패너는 연결나사 교체 시 잘 돌려지지 않을 때 홈에 끼워 돌리는 스패너예요!!

 

 

 세면대

 

처음에는 둥근 세면대 입구라 필터 교체가 안 되는 세면대인 줄 알았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고무장갑으로 힘껏 돌려봤는데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오요!!!!!

 

더러움 주의!!

 

 

 

지저분해서 사진 작게해서 모아뒀어요

 

분리하고 눈으로 보는 순간 뜨악.. 했어요... 설마설마했는데 찌꺼기...

입 안헹구길 잘한 것 같아요..

물 나오는 입구에 쓱 했는데 거뭇한 색이 묻었어요 ㅠㅠ

 

크기 비교

 

크지도 않고 작고 귀여웠어요!!!

 

 

장착후

 

 파란 고무링 없이 장착했는데 두쪽으로 물이 새더라고요.

그래서

 

 

 

파란색 고무링은 이렇게 얹어서 끼우는 건데 

저는 아무리 힘을 주고 끼워도 끼워지지 않고 힘들게하더구요

그래서 두께 다른 투명 고무링 끼워서 꽉 돌리니 그제야 

물이 안새더라고요 ㅠㅠ 다행이었어요

 

성공

 

짜란!!!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집 수압이 워낙 약해서 살짝은 세지긴 했지만 

속 시원할 정도의 수압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만족👍 만족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