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녹물제거 샤워기 필터 리뷰!

무무뚜벅이 2020. 4. 4. 00:03

닥터 피엘의 세면대 필터에 이어 퓨어 레인의 샤워기 필터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저는 이사오면서 살짝 저렴한 샤워기 필터를 구매했는데 그 샤워기 필터는 쓰다 보니 살짝 의심이 들더라고요

물이 필터에 거쳐져서 잘 걸러지고 있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이유는  밑에 사진과 같이 필터 사이로 통과되는 물들이 그냥 흘러가지는 물들도 있지 않을까?? 하는 의심이 들어 

확실하게 필터를 100% 거쳐가는 샤워기를 약 일주일간 찾던 도중!!!!

유튜브에 필터 비교 영상을 보게 되었고 새 제품을 구매했어요!!

실패한 저렴이 샤워기 사진 보시면 물이 옆으로 그냥 흘러 보내는 느낌??

 

 

 

그래서 배송 하루 만에 도착한  퓨어 레인!!! 도착하자마자 찍어서 사용해보았어요!!

 

저는 기본 실속 패키지를 구매했고 가격은 38900원에 구매했어요!!

구성은 본체 1개에 정수필터 1개 세라믹볼 1개  패브릭 필터 1개가 기본 구성을 조립이 되어있었고 추가로 정수필터 3개와 패브릭 필터 5장 이렇게 기본 실속 패키지로 왔어요!

 

고무링은 추가 여유분으로 하나 더 왔나 보아요!!!

기존에 제가 쓰던 샤워기와 비교를 하자면 퓨어 레인이 살짝 더 크고 헤드는 살짝 작았어요 그래도 일반 샤워기 헤드보다는 큰 사이즈예요

몰랐는데  기존에 있던 필터 색이 변했는지 몰랐는데 새 상품과 비교해보니 그제야 색이 바뀐 걸 알았어요

 

뒤에 돌려보면 세라믹 볼이 보이네영

분해했을 때 물 나오는 입구 쪽에 패브릭 필터가 있는데 

찍 질 못했네요 ㅠㅠ

 

퓨어 레인에 가장 믿음이 갔던 이유는 요거!!! 정수 필터 가 다른 필터들과 다르게 입구가 길쭉하게 신기했었는데

분해보니 따가 저 원리였어요!! 정수된 물이 좁은 입구를 거치면서 세라믹볼을 거쳐서 패브릭 필터를 거쳐 나와용 ㅋㅋㅋ

필터가 많아서 더 잘 잘 걸러줄 것 같은 기분이에요!!

나중에 1개월 후 사용후기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