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파카를 볼수 있는 곳

무무뚜벅이 2020. 4. 22. 22:02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알파카 월드예요!!

알파카 보러 갈 생각에 두근두근 혹시라도 알파카가 침이라도 뱉으면 어떡하지 

생각하면서 찾아갔어요!!!

저는 알파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알파카 이외에도 말 토끼 염소 독수리 꿩 공작 부엉이 등등 여러 종류의 동물들이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입장권에 15,000원 이길래.. 왜 이리 비싸...라고 생각했는데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고 나니 이해가 되더라구용!!

알파카 월드 이용 팁이 있다면 천 원짜리 지폐 여러 장 챙겨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용!!

이유는!!! 사료 자판기에 먹이를 따로 구매해야 해요!!

그럼 직접 손으로 알파카들에게 먹이를 먹여줄 수 있답니다 ㅋㅋ

 

 

주차장 입구 알파카 셔틀버스

 

지도 찍고 가시면  알파카 월드 주차장이 나와요!!

귀여운 셔틀버스가 맞이해줍니다 ㅋㅋㅋ

 

 

넓은 주차장

 

주차 공간이 3곳 정도 되는데 꽤 규모 있는 것 같았어요!!

저기 보이는 작은 매점?? 같은 곳도 있어요!!

 

 

셔틀버스안

 

주차를 하셨다면 10분 간격으로 다니는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올라가셔야 해요!!!

제가 갔을 땐 모르는 1팀과 같이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했어요!!

사실 별로 멀지 않아서 5분?? 도 안 걸린 것 같아요!!

하지만 오르막길이 가팔라서 걸어 올라가기엔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ㅜㅜ

 

 

입구

 

입구에 내리면 매표소와 기념품샵 카페 조촐하게 모여있어요 

 

 

사진 찍을 수 있는 곳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콩콩이?? 에용ㅋㅋㅋ

 

 

아쉽게도,,,, 애견 동반이 되지 않아요!!

경사가 가파르니 구두는 피해 주세요!!

 

알파카 월드 지도

 

 

 

동물 먹이 자판기

 

매표소에서 표를 사고 올라오다 보면 마주하는 곳!!

천 원으로 알파카 먹이를 구매하고 알파카에게 가봅니다 ㅋㅋㅋ

 

 

알파카 먹이..

 

에게게.... 먹이 양이.. 진짜 작았어요...

 

 

알파카 흰둥이

 

가장 깔끔했던 흰둥이

 

 

 

 

 

 

도짱 하나 꾹!! 찍고 이동 해용

올라가다 보니 

 

 

 

샤이어라는 말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사이어

 

말이랑 똑 같이 생겼는데 눈은 오드아이에여!!!

매력적이었어요!!

 

 

 

조랑말도 있네 용!!

 

 

다음 도착한 곳은 토끼 방인데

방에 들어가자마자 만난 꿩??

신기하게 그냥 풀어져 있더라고요!!

앵무새도 머리 위로 날아다녀요!!

 

 

자유로운 영혼들

 

 

 

토끼는 철장뒤에 있는데 뀡?? 조류들과 같이 살더라구용

 

 

 

 

토끼 아가들 방인가 봐요 

조그마한 게 너무 귀여웠어요!!

 

토끼와 한방 쓰는 앵무새들

 

 

 

 

조금 더 가다 보면 만나는 알파카들.. 

아까 전 만났던 알파카들과 조금 다르게 깨끗하고 좀 더 이쁜 느낌이었어요!!

 알파카와 산책은 만원이랍니다!!

 

귀여운 알파카들 

 

 

 

바로옆에 염소??도 있어요

 

묶여있는데 무서워서 가까이 다가가진 못했네요

 

 

여기가 너무 좋은 게 자유로운?? 분위기였어요.. 사람이 다니는 길에 공작새가 돌아다니더라고요

처음에는 탈출했나? 했는데 다른 곳에고 공작새가 있고

아기 염소도 뛰어놀고 신기했어요!!

 

 

길에서 만난 공작새

다가가니까 도망가요 ㅋㅋ

 

 

가까이서 보니 조금은 징그럽지만 신기했어요!

 

 

부엉이방

 

 

 

독수리방

 

안에 큰 독수리 2마리 있어요..

 

 

아기염소

 

아기 염소 둘이서 뛰어다니고 풀 뜯어먹고 아주 신나 보였어요 ㅋㅋ

 

 

아기들 오리와 병아리!!

 

찍을게 너무 많았지만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서 여기서 끝났는데

더 많은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 교육차원에서도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제가 아기가 있다면 꼭!! 데리고 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