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탁 트인 한강뷰 카페

무무뚜벅이 2020. 6. 2. 00:47

안녕하세요 오늘은 탁 트인 한강뷰 카페 추천 해드 릴러 왔어요

저번에 한번 찾아 왔었는데 차가... 퍼지는 바람에... 못 가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마침 휴무일에 갈곳 없어서 갔는데... 백번 천 번 잘한 것 같아요..!!!!

 

진짜 너무 좋았어요~!!

날씨도 지금이 딱 좋은게 바람이 살랑살랑 부니까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입구 모습인데  통유리라서..안에도 기대가 됐었어여!!

넓은 야외 테라스

조명도 너무 이쁘네용

날씨도... 백점이었어요

메뉴판

 

2층에서 본 모습

 

저는 야외 테라스로 왔는데 탁 트여 있어서 속이 뻥 뚫렸어여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떼와  티라미스 롤시켰는데 

티라미스롤 추천드려용!! 맛나용!! 

왼쪽 뷰

오르쪽 뷰

 

 

번호판 가리려고... 롤롤 붙였어요...ㅋㅋㅋ

2층에서 본 뷰인데 

2층에 사람들이 노트북 하시는 분들도 많고 공부하시는 분들도 계셨었어요..

너무 이뻐요..ㅠ

또 가고 싶은 한강 632 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