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릉 오션뷰 대형 카페 곳

무무뚜벅이 2020. 6. 25. 00:02

교동짬뽕 먹으러 왔다가 유명해서 들러본 카페 곳에 다녀왔어요

처음에는 이렇게나 카페인 모르고 왔는데... 진짜 크고 바로 앞이 바다라 엄청 이뻤던 카페에요

가족단위도 많이 오고 커플들 친구들도 많이 오는 같아요

 물론,,, 위치상 차가 있어야 편하게 올수 있는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너무 좋고 살짝 더워서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야외 옥상 천국의 계단?? 사진 찍는 곳이 있는데 그곳은 줄을 서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저는 사진 찍기에 흥미가 없어서 그냥 둘러보고만 내려왔어요 ㅋㅋ

사진 찍을 분들은 정말 강추에요!!  

 

주차장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당.. 너무 커서  앞쪽은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




넓은 주차장인데 차가 많아서 조금의 대기시간이 있을 수도 있어요.

바다 옆쪽에도 주차를 많이 했어요

5 정도 있으니 차가 한두대 빠졌어요







카페의 옆모습입니다. 아가들이 열심히 뛰어놀고 있네요





물이 너무 깨끗하고 에메랄드빛이어서 당장이라도 물놀이를 하고 싶었어요.

바다에 물놀이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서핑도 하고 웨딩사진 찍더라고요...


빵은 종류가 많이 빠진듯한 모습이었어요~


종류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지만 이미 팔려 없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사진 찍는 포토존인가봐요 높이가 높은데 사람들 많이 올라가서 찍더라구용... 신기신기 




야외는 많이 덥지 않은 이용하기 좋을 같아요

2 내부 모습인데 3면이 뚫려 있어서 좋았어요 .


어딜 보든 바다가 보였는데 창가 자리가 정말 좋은 자리 같아요

사람이 많아서 뒷자리에 앉았지만 그래도 바다는 보이니 너무 좋았어요!

? 쇼콜라? 바닐라라떼랑 아아를  시켰는데 ㅋㅋㅋㅋ



초코는 아주 쬐끔???ㅋㅋㅋㅋ 귀엽게 들어 잇네

바다 보기 좋은 이쁜 카페 이였습니다.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