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릉 웨이팅은 기본인 교동짬뽕 맛집

무무뚜벅이 2020. 6. 25. 00:52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강릉 너무 유명한 교동 짬뽕집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4 왔었는데 번은 재료소진이라 먹었고

3번은 항상 웨이팅 해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인지 대기 20???앞에 4 정도 기다리고 쉽게 먹을 있었어요!!

2 쪼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었어요.

 

 

교동 짬뽕이라는 상호가 여러 군대인데 저는 여기가 유명해서 다녀왔어요!!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국물이 걸쭉하고 진해요!

맵기는 신라면 정도였고 초등학생들도 배워하면서 먹었어요 ㅋㅋㅋ

홍합도 많이 들어 있고 건더기가 풍부했고 자극적인 맛에 자꾸 땡기는 맛이라 밥까지 말아서 국물을 먹어 버렸어요..

 

입맛에는 ... 맞는 맵고 자극적인 맛이에요 ㅋㅋㅋㅋㅋ

 

가격표 참고하세요 ㅋㅋㅋ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