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러움 주의 ,세면대 샤워기 녹물 필터 3개월 사용후기

무무뚜벅이 2020. 6. 26. 07:59

매일매일 필터 사용후기 남겨야지 남겨야지 하다가 이제야 들고 왔어요...ㅋㅋㅋ

약 3개월동안 한 번도.... 필터를 교환하지 않았어요... 귀찮기도 하고.. 조금 더 써도 될 것 같은 기분에...

마침 바꾸고... 느낀게 진작 바꿀걸  속이 다 시원했어요 ㅋㅋㅋ

일단 세면대 필터는  너무 확실히 색이 바랬어요 ㅋㅋ근데 분해해보니 더 충격적이였어여....

오염도가 매우 심해서... 이걸 또 여태 쓰고 있었구나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로는 잘 걸러 주고 있구나.. 안도가 되기도 했답니당 ㅋㅋㅋ

 

이런 걸 여태 쓰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30년 가까이 되는 집이다 보니... 그래서 더 배관이 안 좋은가 싶기도 했어요.,,

안 샀으면.. 늘 찝찝한 채로 지낼뻔했네요..

초점이 나갔네여

분해 후 새 필터로 교체해줍니다.

교체는 매우 간단해요... 새 필터 끼고 다시 돌려주면 끝이에요!!

 

그다음은 

샤워기 필터 교체예요

다행히도 샤워기는 세면기에 비해 크게 오염되지는 않은 것 같아요.

볼은 새것이 없어서 그대로 쓰고 부직포같이 생긴 필터와 봉 같이 생긴 필터 두 개만 교체해줬어요.

새것과 비교를 해보니 쪼금... 더럽긴 하죵???

 

3개월 사용 필터들 모아 봤어요

요즘은 이 필터들도 필수로 쓰셔야 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