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로수길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무무뚜벅이 2020. 7. 9. 00:32

이번에 다녀온 곳은 가로수길 #롤링파스타 에 다녀왔어요

여기가 예전에 한번 #백종원 맛집이라고 엄청 핫했던 곳인데 이제서야 처음으로 와봤어요!!

그 많은 체인점 중에 가로수길로 온 이유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냉큼 달려왔답니당.

가로수길 큰길 쪽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고 2층이라 뷰? 도 좋았어여

메뉴판이 크게 또 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저는 메뉴 3개 시켰는데도.. 저렴했어요!

창가 자리였어서 밖 구경하기도 좋았어여

청포도 에이드를 일등으로 주셨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봉골레, 매운 우겹살토마토파스타,우겹살도리아 요렇게 3가지 시켰는데

저는 세개다 맛있었는데 그중에서도 봉골레에 손이 많이 갔고 도리아도 맛있었어요

도리아는 치즈가 쭉쭉 잘 늘어나고 우겹살도 많이 들어있었고 매콤해서 제가 딱.. 좋아하는 느끼한 게 매운맛으로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치즈가 쭉,,, 늘어나죠??

다음에 또 간다면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주차는 걸어서 5분 거리쯤에 학교 하나 있는데 거기가 그나마 저렴하고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