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풍으로 인한 진에어 결항 환불법

무무뚜벅이 2020. 9. 6. 23:56

#마이삭 이후 #하이선 태풍으로 인해 #진에어 #결항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환불 처리를 하려는데

모바일이나 홈페이지에 결항이 안 떠서 환불 하려면

수수료제하고 남은 금액이 환불금액 떠서 찝찝함에

환불 처리 못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환불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일단은 태풍으로 인해 갑작스러운 결항이라 그런지 상담원 연결도 45분 뒤에 열결이 가능했어요~!!

결항 표시가 떠야 수수료 면제로 환불받을 수 있는데 그럼 문구가 없어 섣불리 환불을 할 수 없었어요

 

적은 금액이지만.. 뭔가 찝찝해서 환불 신청은 안 하고 있었고 찾아보던 중

두 가지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첫 번째로 저는 일단 모바일로 예약을 한 상태였고 전화를 통해 환불을 할 수 있었어요.

1600-6200 여기로 전화하시고 상담원을 통해서 환불 할 수 있는방법이에요~

근데 지금 문의 전화가 많은지 여러 차례 실패 후 대기 45 만에통화를 할 수 있어서 환불 처리를 했어요!

45분 동안 계속 연결음이 가는 게 아니라 중간에 계속 통화연결을 원하면 번을 여러 번 눌러 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이 방법은 시간 여유 있으신 분들은한테는 젤 간단하게 환불 처리 받을 수 있어요!!


두 번째 방법으로는로그인 후 나의 Q&A에 가셔서 직접 환불 요청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주신다고 상담원이 이야기해주셨어요! 바쁘신분들은 문의글 남겨두고 처리될때 까지 기다려야해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태풍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