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원효 심진화부부의 한강뷰 김밥집은 어디에?

무무뚜벅이 2020. 12. 22. 16:38

안녕하세요.

오늘은 급 네이버 실검에 마녀 김밥이  뜨라구요!

왜인지 기사를 보니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김밥을 무지하게 좋아하는데

"어떤 사람이 청담동에 엄청 맛있는 김밥이 있다 해서 거길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둘이서 한 번 갈 때마다 20줄씩 사 와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구워 먹고 달걀 입혀 먹고 녹여먹고 했다"

라구 하더하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사장님께 김밥 사업을 하고 싶다 메모를 붙이고 왔는데 

거절당했다고 하더라고요.

이후 설득 끝에 마녀 김밥 사업을 시작하게 돼었다고 하네요.

마녀 김밥은 사실 티비에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김밥이라 여러번 노출되기도 했는데

저는 가끔 청담마녀 김밥을 사 먹곤 했는데  같은 곳인가?

의문이 들었는데  같은곳이 맞았아요~! 

 

조금 특이한 김밥 맛에 저도 맛있게 잘 먹었고

게맛살을 기름에 한번 튀겨 김밥 속재료에 들어가니 신기했었어요!

서울에도 있고 경기도에도 있고

몇몇 지점들은 배달도 가능하니 떡볶이와 함께 한번 드셔 보세요!

 

한강뷰를 보며 먹을 수 있는 지점은 마녀 김밥 노들점이라고 하네요!!

코로나가 끝나면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