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쫄보의 일일 단기 마켓컬리 알바 후기(장지물류센터)

무무뚜벅이 2021. 12. 21. 22:14

안녕하세요.

어느덧 백수 1년 차가 훌쩍 넘어버린 뚜벅이입니다.

취업준비를 하는데 잘 안되서

일단!!

급한불 꺼야 하니 단기 알바라도 시작해 볼까 하고

알바몬과 각종 블로그에 알바 후기를  2주간  스캔 후

단기로는 쿠팡과 마켓 컬리 둘 중 고민했었어요.

쿠팡은 일 년 전에 해봤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할 수 있을까 많은 고민 했지만 마켓 컬리 후기를 찾아보고

센터 분위기와 시간을 고려해봤을 때

마켓 컬리가 저에겐 너무 좋은 조건이어서 맛보기로

파트타임 7시 30분~1시까지(연장 20분) 근무

다녀온 후기 쓸게요~!

 

가장 걱정했던 부분은 쿠팡에서는 미친 듯이 일만 해야 하는 분위기였다면

마켓 컬리는 되게 느슨했어요.

다른 점이라면 모든 사람들 다 속도 되어있는 안전화가 제공되었고

핸드폰 반입이 가능해서 쉬는 시간 30분을 핸드폰으로 버틸 수 있었고

업무 속도가 느려도 눈치 주는 분위기는 없어서 눈치를 덜보고 일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12월 20일 날 근무를 했고 일급은 다음날인 오늘 6시쯤 입금이 되어있었어요.

주 5일 근무하는 경우 주휴수당도 지급되네요..

급전이 필요한땐  5일 연속으로 해야겠어요!!

그리고 저는 연장한다고 표시해둬서 연장 20 분하고 5,000원 정도 더 들어왔어요.

 

저는 휴게시간 30분 제외하고 5시간 30분 근무에 연장 20 분해서 

총 6시간 20분 동안 마켓 컬리 장지 물류센터에 있었는데

다리나 발은 아프지 않았고 허리가 살짝 아팠지만.. 자고 일어나니 말끔...했어요..ㅋㅋㅋ

 

셔틀은 파트타임에는 운행하지 않았고

퇴근후에는 셔틀이 있었는데 강남근처 몇 곳만 운행하는것 같았어요.

시작하시게 되면 어플설치와 문자 지원하면 되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