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종대] 치즈폭탄 조개구이 물망초 추천!!!

무무뚜벅이 2022. 1. 6. 21:03

호캉스 간김에 친구가 조개구이 먹자고 해서 반신반의..(조개구이 안 좋아함..)로 다녀왔당

난 부산사람인뎅... 태종대 조개구이는 첨이라.. 매우 생소했다..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ㅋㅋㅋ

여태 여기저기 가끔  조개구이 먹으러 가봤는데

(10번도 안 가봄... 모래 씹히는 게 너무 싫어서..)

근데 내 인생의 조개구이에 대한 인식을 바꿔준곳이당!!!

일단 치즈 폭탄에 가격도 소문에 비해 괜찮았다..!!

날씨가 추워져서 가게들이 텅텅 다 비어 있었는데  이 집만 두 팀 있었다..

직원분은 메뉴 만드느라 바빠 보여서 조금 기다렸다가 주문했다. 

 

너무 이쁘게 잘 나와서 놀랬다...

사장님인지 직원분이신지  젊은 남자분이셨는데... 너무 이쁘게 잘 나와서.. 놀램...

양도 많아서 놀랬다... 여자 3 이서 딱 맞데 먹고 왔다.. 6만 원짜리였나..?

치즈도 저렇게 많이 줘서... 너무 좋았다..

친구는  열심히 버터 녹이는중,,  

전복도 살아있었다!! 꿈틀.. ㅜㅜ

마지막에 볶음밥이랑 해물라면?? 그것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특히 해물라면.. 너무 맛있었고.. 젤 좋았던 점은.. 한 번도 모래가 씹히지 않는 거!!! 

또 방문 예정이당!!

단점은... 화장실이 조금 멀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