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리미엄 빕스 후기!(+할인, 주차)

무무뚜벅이 2022. 8. 17. 23:17

안녕하세요.




벼르고 벼르던 빕스에 다녀왔오요!!!



안간지 2년 정도 넘은 건 같은데

리뉴얼 되면서

해산물??갑각류들이 늘었도라구용!!






기대 한가득 안고 집 근처

빕스 프리미엄 반포점으로 향했어요!!

3층에 있지만 주차 하고 한 층만 올라가면 빕스가 있어요!!

주말에 와서 주차는 한적하니 자리가 4자리 정도 비어있었어요!!

3시 넘어서 도착해서 그런지 협소한 주차장이지만 자리는 있답니다!!

빕스를 이용하면 2시간 무료입니다!

미리 예약 안 하시면 키오스크에 번호를 입력하소 대기해야 하지만!!

저희는 네이버 예약으로 왔기 때문에!!

바로 앉을 수 있었고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에이드까지 한잔 줍니다!! 네이버 예약 강추해용!!


빕스 프리미엄 (성인 기준)


런치:35,900원 오픈~16시


디너&주말&공휴일:45,900원

평일 16시-영업 마감

주말, 공휴일 오픈-영업 마감



주말이나 빨간 날은 시간 상관없이 다 디너 가격으로 들어가요!!



저는 샐러드바 2인에 채끝살 추가했어요!








와인, 맥주 무한 제공

와인과 맥주가 무한으로 제공돼서

첨에 물어 보더라고요

와인이랑 맥주 이용하시냐고 물어보셔서 이용한다고 하니

와인잔 2잔 가져다주셨어요!


자리 너무 좋죠...?

눈치 안 보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디저트 코너입니다!

사실.. 제일 기대했던 홍게 코너에용

새우와 치킨 육류 위주로 다양하게 있었어요..

처음부터.. 이 코너 달려서 그런지.

몇 개 먹고 물러서 가벼운 걸로 먹었어요

바로 조리해 주는 코너에요.. 생각해 보니..

여기 코너 건 못 먹고 왔네요 ㅜㅜ


초코 분수까지!!

근데.. ㅠㅠ 초코 분수에 초코가.. 메말라가는 중이에여 ㅠㅠㅋㅋ

20분 걸린다더니!!!!

한 바퀴 돌고 오니 이미 직원분이 와서 대기 중이시더라고요

굽기는 웰던으로 왔고 굽기

직접 구워서 먹으면 된다고 해서

서둘러 불판에 올리고 썰었어요!!

맞는 거 겠죠???


젤 기대했던.... 홍게는 살짝??아주 살짝..

비린내가 아주주!!! 살짝 나더라고요.. ᅲᅲ

근데 다음 먹은 건 괜찮았어요!굽기는 웰던으로 왔고 굽기

직접 구워서 먹으면 된다고 해서

서둘러 불판에 올리고 썰었어요!!

맞는 거 겠죠???

닭 다리 통통했지만 촉촉하지 못했어요!

홍합 들어있는 버섯??탕??국물 맛있었어요!!

아기 전복도 들어있었어요!



와인바에는

와인과 와인 안주에 맞는 음식들이

세팅되어 있더라고요!!


다양한 치즈 종류와 사진은 못 찍었지만

멜론과 파인애플 얇게 썰어 안주로 만들어 놓은 것도 있더라고요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맛있어요!!


남자친구가 젤 좋아하는 감자튀김!! 달달하니 막 집어먹기 좋았어요!

꾸덕꾸덕 진했던 망고 케이크!

다른 케이크도 많았지만 ....

두 번 돌아도..채워주지않았...어요ㅠㅠ

오랜만에 다녀온 빕스의
장점은 메뉴가 리뉴얼 돼서 다양해졌다
단점은 음식이 빨리 안 채워져서 조금 불편하다





에이드 만들어 먹는 칸에 펌프가 고장이 났는지 안 나와서

포기도 많이 했고 전체적으로 여러 곳에 음식들이 빠르게 채워지지 않아 불편했어요!

다른 음식 퍼서 먹고 다시 가도 안 채워져있어서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ㅜㅜ


할인


저희는 kt VIP 할인 15%

G마켓 1500원 결제 시 15000원 쿠폰 x2 장 구매

1년 전 받은 문화상품권 30000만 원


빕스 프리미엄 성인 2인+채끝살

117,300원

-13,100원

-30,000원

-30,000원

=44,200원



헤헿 아주 저렴하게

2인 식사를 마치고 왔어요

문화상품권과 G마켓 제휴 할인

크게 작용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