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사진찍기좋은 대관령 양떼목장

무무뚜벅이 2020. 2. 26. 22:19

안녕하세요!!!

무뚜입니다. 오늘은 까마득히 오래전인.. 대관령 양떼목장을 다녀왔습니다.


방문 날짜는 2018년 5월 5일이었어요.... ㅜㅜ진짜 오래됐네요..

어린이날 맞이 여행 겸 가볼 곳 찾다가 동물 좋아하는 절 위해 남자친구가 가자고 해서 따라온 곳이에요!!!!!

추억 소환해보겠습니다 카카오로 사진을 다운로드했더니 화질이 다 깨지네요..

 

 

일단 어린이날에 간만큼 어마어마한 대기 줄이었어요.. 시간이 입장 마감 1시간 전?? 정도 전이였었어요.. 살짝 포기할까 싶기도 했는데 이왕 온 거 기다려보자 하고 기다렸더니 앞에서 포기하고 돌아가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보다 빨리 입장했었어요~!!

양떼목장에 가면 양들에게 줄 수 있는 먹이를 바구니에 담아 주더라고요

설레는 맘으로 바구니를 가지고 양들에게 가보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 날씨가 진짜 좋았어요!!!↓↓↓

자유로운 양님들

 

↓↓경계심 많은 아기 양이었는데 먹이를 잘 먹지 않았어요 ㅠㅠ

울타리가 있어서 팔을 쭉 뻗은거랍니당ㅋㅋ

 

꼬질이 아가 ㅜㅜ 아가들 사진 보고 가세용 지금은 무먹 무럭 잘 자랐겠죠??

 

모자가 뒤집어진 줄도 모르고.. 열심히 먹이 줍고 있었네요,,, 부끄러워라 ㅜㅜ

평화로운 양떼목장이었습니다.  화질이 많이 깨져서 아쉬워용,,,

참고로 바람이 많이 불어여..따뜻한 겉옷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