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전참시 핫했던 두물머리 연핫도그!!

무무뚜벅이 2020. 2. 13. 22:38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무무뚜벅이라고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올릴 일상은  2019년 5월 2일 방문했던

두물머리 핫도그!!!!!! 양평에 그 유명한 핫도그~~!! 먹으러 갔어요~~!!

전참시에서 나오는 거 보고 가고 싶다 가고 싶다 생각하다  즉흥으로 갔어요**

 

 

집에서 뒹굴뒹굴하다 오후 늦게 도착한 시간이 3시 40분쯤이었어요


줄은 생각보다 길지 않았어요! 감으로.. 20팀 정도??

대기도 10분 정도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10분 대기줄

 

 

 

크기가 어마어마했어용!!!!
왼쪽완-기본맛 오른쪽 -매운맛

 

기본 핫도그에 들어가는 얇은 소시지가 아닌 큰 소시지였어요-

맛은 두 가지 일반 맛과 매운맛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걸 좋아해서 매운맛이 더 맛있었어요.

매운 걸 못 먹는 남자친구는 안 매운 게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핫도그는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딸기우유 초코우유는 필수에오!!

 

마지막으로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너무 행복했어여 ㅜ..ㅜ

 

                                                                       위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