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또 가고 싶은 겨울 제주도 힐링♡

무무뚜벅이 2020. 2. 15. 00:02

2019.11.8친구들과 떠난 제주도 여행
다시보니 또 가고싶네요
제주도는 언제 가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김포-제주

친구들은 다 부산에서 비행기타는데...하필..!!!
비행기를 놓치는 바람에 한명씩 따로 타고와서 먼저 온 친구랑 카페가서 커피와 샌드위치먹으면서 기다렸어용😅

용두암 스타벅스

한시간 뒤 쯤 친구들 다 도착하고 허기져서 흑돼지 삼겹살거리에 가서 흑돼지말고 그냥 돼지먹고 왔어요ㅋㅋㅋ 급히 먹느라...시작 사진 만 있네용😂

흑돼지아님..

두번째 날
제주도에서 너무 유명한 올레국수 먹으러 갔는데 예전에 먹었던 장소는 없어지고
이전 했더라구용 차로 가까워서 무리 없이 갈수있었어요😌

올레국수-고기국수

친구따라 온 해변 ...진짜 구름 바다 파도소리 너무 좋았어요 계속 먹기만했는데 저때 진짜 제주도에 왔구나 했었어요 사람도 많지 않았고 지나가는 강아지들도 많았고 날씨는 쵝오👍👍

협재해변

협재해변 끝으로가면 물회집이있었는데 검색없이 그냥 들어간곳! 맛은 so so 살얼음이 가득해서 너무 먹기 힘들었어용!

 

그 다음은 인생샷 찍기좋은 싱계물공원에 다녀와봤어요 해가 질때쯤이 최고라고해서 딱 해질때쯤 잘간 것 같아요ㅋㅋㅋ 강추강추

 

싱계물공원

마지막 사진은 비자림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찰칵😉
제주도는 언제가도 좋은곳인것같아용♡♡

 

 

지금 코로나19때문에 제주도 항공편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는데...

가고싶지만 안전과 건강을 위해 기다려보는걸로 .....ㅜㅜ

다음에 제주도가면 연돈! 도전해보겠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