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영자 맛집 장작철판구이 아이맛이야 리얼 후기+팁

무무뚜벅이 2020. 3. 3. 23:41

안녕하세요
무무뚜벅이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나가지도 못하고 너무답답해용ㅜㅜ그와중에 맛집 후기 올리려구 달려왔습니당!!

오늘은..!!뚜둥!!!!
이영자선생님 맛집 리스트중에 한곳인 행주산성에 아!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집에 다녀왔어요!!

처음 간 날 점심때에 다녀와서 점심특선먹고 왔는데 반전이 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던 오후
전참시에 나왔던 아!이맛이야
여기는 주차장인데 주차장이 여러곳있어요
철판 실물

 

 

밑반찬
다리앞 장작들
메뉴판

저는 평일 종일 특선 국수+장작철판구이 가리브살 1인분과
국수+장작철판구이 삼겹살 1인분을시켰어요! 국수는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시켰어용🤗🤗

 

고기를 먼저굽고 김치와 부추콩나물 마늘을 볶아서 커다란 주걱으로 제자리앞까지 쭉-밀어주셨어요ㅋㅋ

 

비빔국수
잔치국수

 

사실 먹기전에는 구성도 너무 알차고 가성비에 좋은 메뉴같아서 시켰는데 고기에서 은은하게 비린냄새?고기냄새가 살짝 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이글을 안 올리려구 햇는데
.
.
몇일 후에 친구랑 밥약속있어서 저녁에 다시 가게 되었어요
그때 메뉴판을 보니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이 주메뉴인거에요!! 그래서 흑돼지!! 일단 시켜보자해서
흑돼지삼겹살2인분 목살2인분 친구들이랑 이야기 하다 보니 제앞으로 요리가 나오더라구요.

딱봤을때도 저번에 먹었던 고기와 다른 두께와 양이였어요
한입 딱 먹었는데 그때와 다르게 고기도 부드럽고 고소하고 냄새도 안나더라구요...너무 맛있었어요..
여기 가실분들은 꼭! 흑돼지로 드세용

후기안쓰려다가 두번째 갔을때 너무 맛있어서 리얼 후기들고왔어용ㅋㅋㅋ

흑돼지 삼겹과 목살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꼭 흑돼지로 드세용

볶음밥도 진짜 맛있어요 꼭드세요!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면 또 방문할거에용!